Tair Rada 살인범이 재판을 앞두고 가택연금 상태로 풀려

주 검찰은 Tair Rada 여학생 살해 혐의로 10년 넘게 감옥에 수감된 로만 자도로프의 석방에 대한 항소를 고려

15년 전 13세 여학생을 살해한 혐의로 수감돼 수감돼 있던 한 남성이 화요일 가택연금 상태로 풀려났다.

Roman Zadorov는 2006년 Tair Rada를 살해한 혐의가 없다고 항상 주장했습니다.

나사렛 지방 법원은 자도로프의 위치를 ​​추적하는 전자 발목 팔찌를 착용하도록 요구하는 등의 제한 사항에 따라 석방을 명령했습니다.

이번 합의는 지난 달 발표된 재심에 앞서 자도로프가 석방을 요청한 후 이뤄졌다.

그의 변호사인 Yoram Halevi는 필요한 NIS 150,000($46,500)의 보석금을 인상하고
자도로프의 가택 연금 조건을 충족하기 위한 다른 조치를 취하기 위해 석방이 이루어지기 10일 연기를 요청했습니다.

메이저파워볼 사이트

“나는 큰 만족을 느끼고 있지만 목표는 그를 무죄하는 것입니다.”라고 Halev는 말했습니다.
그는 자도로프가 북부 마을 카츠린에 있는 아내의 부모 집에서 가택 연금을 보낼 것이라고 설명했다.

자도로프의 아내 올가는 청문회 후 “긍정적인 결정”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법원에서 언론에 “내가 가졌던 기쁨과 행복, 그리고 확실히 로만을 위한 것은 말로 표현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그녀는 “우선 아직 피지컬이 나오지 않아서 완전히 소화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가택연금 상황에 따라 정리할 일이 많다”고 말했다.

샤론 하르시온 검사는 결정을 검토한 후 항소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자도로프는 위험하다고 생각한다.

Har-Zion은 “피고인이 위험하다고 생각하므로 소송이 끝날 때까지 그를 구금하는 것이 적절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판결에서 법원은 새로운 증거가 유죄 판결을 뒤집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이유로
자도로프를 석방하는 것에 반대하는 주정부의 주장이 재심 결정과 “정반대”라고 밝혔습니다.

지난달 검찰은 라다를 살해한 혐의로 무기징역을 선고받은 자도로프에 대한 재심을 발표했다.

Tair Rada 살인 사건

Tair Rada

그녀가 살해된 잔인한 방식과 살인을 저지른 사람이 Zadorov가 아니라는 일부 사람들의 계속되는 주장으로 인해
오랫동안 이 나라를 사로잡았습니다.

자도로프는 십대를 잔인하게 살해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후 10년 이상을 감옥에서 보냈다. 그에 대한 기소는 취하되지 않았다.

Tair Rada 2006년 Golan Heights의 Katzrin에 있는 학교 화장실에서 목에 베고
몸 전체에 찔린 상처와 머리에 심한 타격을 입은 채로 발견되었습니다.

살인 직후 학교에서 정비공으로 일하던 자도로프는 체포되어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다.

체포된 지 2주 후 경찰은 자도로프가 라다의 살인을 자백하고 수사관들을 위해 공격을 재연했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하루 후 자도로프의 변호인은 그의 의뢰인이 자신의 자백과 재연이 강요되었고
잘못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고 주장하면서 철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체포된 지 거의 4년이 지난 2010년 나사렛 지방 법원은 그에게 종신형을 선고했습니다.

그의 변호인단은 수천 명의 대중과 함께 자도로프가 자신이 저지르지 않은 행위로 누명을 씌웠고
진짜 살인자는 올가 크라브첸코라고 주장했다. 좋아요”

세계뉴스

수사관들의 DNA 분석에 따라 아부 카비르 법의학 연구소(Abu Kabir Forensic Institute)는
2018년 라다의 몸에서 발견된 머리카락이 자도로프의 것이 아니라
크라브첸코의 전 남자친구의 머리카락과 일치한다고 발표하여 누가 살인을 저질렀는지에 대한 추측을 재점화했습니다.

2019년 자도로프의 변호사 할레비(Halevi)는
“로만이 고인을 살해하지 않았고 고인을 살해할 수도 없었다는 것을 명백히 증명하는 많은 새로운 증거”가 존재한다고 대법원에 재판을 요청했다.

2018년 Ynet 뉴스 사이트에 따르면 대법원은 이전에 크라브첸코에 대한 전 남자친구의 증언을 기각했지만
경찰은 그의 증언이 신뢰할 수 없으며 그의 전 연인을 누명하려는 시도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지난 5월 대법원 판사로서의 최종 판결에서 하난 멜서는 변호인단이 제시한 증거에 따르면
자도로프의 무죄를 입증하기에 충분한 합리적 의심이 있다고 말했다.

채널 13 뉴스에 따르면, 그 결정은 적어도 부분적으로는 자도로프가 남기지 않은 것으로
알려진 라다의 시신 근처에서 발견된 발자국과 관련된 증거와 관련이 있습니다.